본문 바로가기

달 다락방/기타

여긴 어디?

반응형

 

 

"여긴 어디인가요?" 

리본 냥이는 폭우를 만나 거센 물살에 정신을 잃고 말았어요. 
긴 잠에서 깨어난 리본 냥이는 자신이 신비로운 공기 방울에 갇혀 있다는 걸 깨달았어요. 
리본 냥이는 자신이 천국에 왔다고 생각했어요. 
그때 신비로운 공기 방울을 둘러쌓고 있던 냥냥이들이 리본 냥이에게 말을 걸어요. 

"안심해도 돼" 
"너의 간절한 목소리가 우리를 불렀어" 
"우리가 널 도와줄 거야" 

폭우에 떠내려온 리본 냥이의 간절한 목소리가 냥냥이들에게 전해졌다고 해요. 
냥냥이들은 가냘픈 목소리를 찾기 시작했고 폭우에 휩쓸려 정신을 잃은 리본 냥이를 발견하게 됐어요. 
냥냥이들은 공기 방울을 만들어 그 속에 리본 냥이를 보호했어요. 
그녀가 불안하지 않게 공기 방울 속에 마법을 불어넣는 것도 잊지 않았어요. 
리본 냥이는 친절한 냥냥이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었답니다. 



안녕하세요. 
달 다락방, 달집사입니다. 
오늘은 제가 그라폴리오에서 알게 된 로이 크리티엘 작가님과 이야기를 나누다 장마를 주제로 작품을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로이 크리티엘 작가님은 제 부탁으로 장마로 피해를 입고 상심한 분들에게 희망이라는 주제로 아주 멋진 작품을 만들어주셨어요. 저도 로이 크리티엘 작가님처럼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해 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우연히 유튜브에서 이번 장마로 죽을뻔한 어미 개와 강아지에 관한 영상을 봤어요. 어미 개의 간절한 소망이 사람들에게 닿게 되어 땅속에 묻힌 지 8일 만에 자신의 4마리 새끼 모두를 구할 수 있었어요 

이 내용을 제 나름대로 각색하여 짧은 동화로 만들어 봤어요. 모두가 희망을 잃지 않는다면 반드시 기적 같은 행운이 찾아올 거라고 믿어요. 제 글과 그림이 절망에 힘들어하는 분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부족한 글과 그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분들에게 기적 같은 행운이 찾아오길 빌어요.

 

 


 

로이 크리티엘님 작품 : grafolio.naver.com/works/1616011

이천 백구이야기 : www.youtube.com/watch?v=M9QdiQt9lgM

 


 

모바일 배경화면 다운로드

grafolio.naver.com/works/1639135

 

여긴 어디?

"여긴 어디인가요?" 리본 냥이는 폭우를 만나 거센 물살에 정신을 잃고 말았어요. 긴 잠에서 깨어난 리본 냥이는 자신이 신비로운 공기 방울에 갇혀 있다는 걸 깨달았어요. 리본 냥이는 자신이 ��

grafolio.naver.com

 

반응형